티스토리 뷰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 가격 홍진영음식물분쇄기 사은품은?

 

 

드디어 웰릭스음식물처리기를 설치했습니다..

 

매번 홈쇼핑방송을 볼때마다 해야지..해야지..생각만 했었는데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 얼마전 신청을 해서 설치를 받았죠!!

 

 

홈쇼핑에 신청을 하려다가

 

사은품이 맘에 안들어서 인터넷을 검색해서 

 

더 좋은 사은품을 받고 설치받았는데요..

 

 

웰릭스음식물분쇄기는 웰릭스라는 회사에서 렌탈하는거라

 

어디에 전화해도 다 똑같다고해요^^

 

이왕이면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고를수있는곳이 더 좋아요~~

 

 

홍진영이 대대적으로 광고하고있죠??

 

그래서 홍진영음식물처리기라고도 한다는데요..

 

 

요즘 누가 애써??

 

넣고 밟고 끝~~

 

저도 텔레비젼 cf광고를 수없이 보았습니다..

 

 

또 홈쇼핑방송도 많이 하고 있는터라 안심이 되더라고요..

 

괜히 이름없는곳에 했다가

 

나중에 관리를 못받을수도 있어 확실한 회사가 나을거라 생각했어요..

 

 

또 기계이다보니 as기간도 중요한데요..

 

이렇게 음식물처리기렌탈로 해야지만 as기간을 길게

 

보장받고 주기적인 방문관리도 따로 받을수있다고 합니다..

 

 

혹시 이사를 가시나요??

 

그래도 크게 상관없을겁니다..

 

 

웰릭스음식물분쇄기렌탈을 10월에 신청할경우

 

렌탈기간안에

 

이전설치 1번이 무료래요~~

 

원래 이전비가 10만원정도 나온다고 하는데

 

이 비용이 한번 무상인거죠^^

 

여기에 사은품도 고르면 되는겁니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 가격은요!!

 

한달에 29,900원이에요..

 

만약 웰릭스렌탈 하나카드를 만들어서 사용할경우

 

13,000원이 할인된데요...

 

그럼 결과적으로 웰릭스음식물처리기가격은 한달에 16,900원!!

 

생각보다 부담없죠?

 

 

저는 신용카드를 만들지 말자는 사람이었지만

 

요즘 하도 제휴카드가 많아서

 

벌써 제휴카드만 3개나 되네요..ㅎㅎㅎ

 

 

홈쇼핑에서 방송하고 있는

 

홍진영음식물처리기렌탈은 사은품으로 휴지통을 주더라고요??

 

어느집에 휴지통이 없을까요..

 

그리고 그냥 사도 크게 비싼건 아니구요..

 

 

그래서 저는 제가 원하는걸로 골라서 신청했습니다..

 

좀 아쉬운건 웰릭스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할때 같이 오는건 아니구요..

 

사은품이라 설치한 다음달에 온다고 하더라고요..

 

홈쇼핑도 사은품은 나중에 오는거였으니..좀 기다릴수밖엔 없습니다..

 

 

저는 엄청 고민하다가

 

커피머신기로 신청했었답니다^^

 

그냥 사려고하니 무지 비싸더라고요~

 

 

 

웰릭스 음식물분쇄기는 씽크대에 바로 설치하는거라

 

내가 따로 수거해서 버릴건 전혀없어요..

 

 

씽크대장문을 열고 그 안에다가 설치하는데

 

배관도 처음에 바꿔주시더라고요??

 

 

분쇄를 하고 미생물이 소멸시킨다는데

 

하수구로 배출하는 방식으로 내가 신경쓸건 없습니다..

 

 

평상시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거라

 

주방도 깔끔하게 사용할수있구요~~

 

저희 동네는 음쓰봉에 담아 버려야해요..

 

와...이렇게 꽉 채운적이 얼마만이던가...

 

대부분은 반도 못채우고 냄새나서 버렸는데요..

 

 

버릴때 봉투 빈공간이 아깝기도 했고

 

나가서 버리는 일도 엄청 귀찮았었죠!!

 

 

바로바로 처리하지 않으면

 

주방씽크대 주위는 날파리가 꼬여

 

참을수가 없는데요..

 

그나마 겨울에는 덜 상하기 때문에 괜찮지만

 

결국 365일 음쓰봉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큰맘먹고 설치했어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을 신청하면

 

기사님이 직접 오십니다..

 

저는 신청하고 이틀만에 오셨기 때문에 생각보다 빨리 설치했어요..

 

 

배관도 이렇게 새걸로 가지고 오셨구요..

 

설치시간은 대략 20분정도 소요된것같아요..

 

 

먼저 설치할수있는 공간이 있는지부터 확인하시더라고요..

 

보일러 배관이 있었는데

 

간신히 설치받았습니다..하마터면 되돌아가실뻔 했어요..ㅎㅎ

 

휴~~~

 

 

 

우선 주방이라는 공간은 주부들의 몫이라고 하는데

 

음쓰봉이 한켠에 없다보니

 

진정 깔끔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또 음식을 하다보면 계속 나오는데

 

그걸 바로바로 처리할수있어 맘에 들었구요..

 

 

다만

 

웰릭스음식물처리기 단점으로 손꼽자면

 

어느정도 모았다가 연속으로 넣고 돌려야해요..

 

분쇄를 하고 난 후

 

미생물과 세라믹볼이 2시간동안 분해해야하거든요..

 

기사님도 주의사항으로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저는 음식을 다 먹고 설거지할때 모았다가 다 처리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소음이 있더라고요??

 

세라믹볼이 움직이면서 부딪히는 소리같은데

 

씽크대장안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저는 크게 신경이 안쓰였어요..

 

 

많이 예민한 분들은 좀 거슬릴수도 있는데

 

사실 이런 부분은 참고 사용할수밖에 없어요..

 

음쓰봉에 또 담아서 버리는것보단 낫다고 보거든요..ㅎㅎㅎ

 

 

대부분의 음식물처리기들은 어느정도 소음은 있다고 합니다..

 

홍진영 음식물처리기렌탈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그냥 음식물을 넣구요..이때 수돗물을 틀어줘야해요..

 

그런다음 발판을 발로 밟으면 분쇄가 됩니다..

 

이게 끝이에요..

 

 

미생물은 1년마다 보충을 해야한다는데

 

그건 기사님이 1년마다 오셔서 알아서 넣어주신데요..

 

렌탈기간인 4년까지 다 무료라고 하니

 

따로 돈들어갈건 없습니다!!

 

 

 

홍진영 음식물분쇄기가격은

 

아마 다른곳과 비슷할겁니다..

 

저도 여기저기 홈방을 다 봤는데 거의 비슷하거나

 

아예 똑같더라고요..

 

 

그리고 씽크대에 일체형으로 달려지는것들은

 

미생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꼭 음쓰만 버려야한데요..

 

 

많은 사람들이 실수하는게 바로 달걀껍질이라고 하는데

 

그건 일반쓰레기 거든요..

 

고장나는 원인은 바로 이런것들이라고 하니

 

AS를 부르기 싫으시다면 꼭 지켜서 사용하세요~~

 

홈쇼핑에서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 있는

 

웰릭스 음식물분쇄기렌탈!

 

 

어차피 가격은 같기 때문에 원하는 사은품을 받고

 

설치받으세요~~^^

 

설치비도 무료였구요..

 

신청하고 빨리 오셔서 만족합니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은

 

제주도지역까지도 설치를 해주신다고 해요..

 

 

월29,900원이구요..

 

웰릭스렌탈 하나카드로 30만원을 쓸경우 16,900원이에요..

 

그리고 1년마다 기사님이 방문하는 시스템에

 

4년까지 돈을 내면 기계는 내소유가 되는거랍니다..

 

그다음부턴 미생물만 1년에 약3만원만 주고 사면 된데요..

 

 

홍진영이 광고하고 있고

 

홈쇼핑에서도 엄청나게 나오고 있다보니

 

아마 사용법은 다 알고계실겁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진짜 간편하고 편한데요..

 

정말 집안 공기가 확 달라져서 아주 좋아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 가격 및 설치문의

 

1661-6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