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렌탈 단점+장점

 

 

지난주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했습니다!!

 

남편과 몇날몇일을 싸우다 결국 제가 이겼죠!!

 

여러 실랑이를 했지만

 

날짜별로 음식쓰레기를 번갈아 버리자고 했더니

 

하루이틀 해보곤 두손두발 다 들더군요..ㅎㅎㅎ

 

 

진작 이렇게 할껄..ㅎㅎ 괜히 입아프게 말씨름했었어요..ㅎㅎ

 

지금 딱 일주일정도 사용중인데

 

완전 신납니다!!

 

남편도 전에 반대했던걸 후회하더라고요^^

 

 

저는 홈쇼핑음식물처리기 방송을 보고 빨리 설치받고 싶어서

 

1661-6074 번 전화신청했어요..

 

바로 신청되다보니 전화를 기다릴 필요도 없고

 

또 개인정보도 홈쇼핑방송에 노출이 안되기 때문에 더 나았죠!!

 

 

딱 대놓고 말씀드릴께요..

 

홈쇼핑에선 선물이 맘에 안드는 휴지통..

 

어떤때는 무슨 청소기를 주는데 전에 써봤던 사람이라

 

얼마나 시끄러운지 알거든요..그래서 필요가 없었죠..

 

 

그래서 1661-6074 번으로 전화해서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렌탈 상담을 받고 바로 신청완료!!

 

선물도 제가 맘에드는걸로 2개나 골랐습니다!!

 

가격도 비싼것들이라 더 흡족했죠..ㅎㅎ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렌탈료는

 

한달에 29,900원이구요..

 

하나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할인받아서 16,900원이래요..

 

이 내용은 홈쇼핑에서도 수없이 다루었던 부분인데

 

구매가 아닌이상 렌탈료는 다 똑같을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할인을 받을수있는 방법은 제휴카드 밖엔 없데요..

 

저는 워낙 카드가 많고 다 할인받는 카드라서

 

일단 만들진 않았꾸요..

 

좀있음 공기청정기가 계약이 끝나서 그때 만들려구요..ㅎㅎ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단점으로 소음을 많이 말하던데..

 

제가 일주일간 써본 진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을 하고

 

선물 2가지를 고를때 정말 힘들었습니다!!

 

다~~~갖고 싶더라고요~~

 

왜이리 사람 욕심은 많은건지..ㅎㅎ

 

공짜라니까 더더더 갖고 싶은거 있죠??

 

 

저위에서 2가지를 고르면

 

나중에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설치한지 아직 일주일밖에 되지 않아서 

 

고르기만 하고 택배는 아직 안온 상태입니다..

 

 

어떤게 더 좋은거지 몰라서

 

선물가격을 다 검색해봤어요..

 

고민했던것들중에 저는 커피머신기랑 그릇세트를 달라고

 

해놨어요..ㅎㅎㅎ

 

 

가격이 장난아니더라고요..

 

괜히 어설프게 선물 받는니..이런게 좋죠^^

 

 

 

보자마자 답이 안나오죠??ㅎㅎㅎ

 

저 설거지들...

 

하지만 더 꼴보기 싫은건 쌓여진 음쓰봉이에요!!

 

저걸 나가서 버려야한다니..

 

 

일회용 장갑을 끼고 국물 안흘리게 조심해서

 

버리기 때문에

 

진짜 짜증나더라고요..ㅎㅎㅎ

 

 

이젠 이런 모습...사진으로만 보고 있습니다..ㅎㅎ

 

저희집도 잘 설치를 했지만

 

여러집들도 설치를 많이 했겠죠??

 

 

잘 보셔야할점이

 

저희집도 간신히 설치를 했지만

 

보일러배관이 문제일수도 있을꺼에요..

 

 

씽크대장안에 설치하는거라서

 

만약 보일러배관이 많이 튀어나와있음

 

아예 설치를 못한데요..

 

저는 다행이 0.5cm로 정말 간~~~신히 설치했습니다..

 

하마터면 못할뻔했죠!!

 

 

 

보이시나용??ㅎㅎㅎ

 

저희남편도 가끔 설거지를 해주고

 

뒷처리가 제일 까다롭다며 손을 놓거든요..

 

근데 이젠 뒷처리를 굳이 안해도 될정도로 깔끔해서

 

제가 신경을 안씁니다..ㅎㅎ

 

 

보이시죠??

 

진짜 깔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단점으로 소음이 있다지만

 

저는 편리함과 위생적인 부분이 더 크다고 봐요..

 

그리고 그닥 소음도 크지는 않구요~~

 

 

사용할땐 그냥 넣고 밟고 끝!!

 

이때

 

수돗물만 꼭 틀어주면 되요..

 

그래야 잘 돌아가서 처리가 쉽거든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뿐이 아닌 다양한 제품들도

 

방식은 똑같은것 같았어요..

 

 

아참!!

 

배관도 새걸로 교체해주시고 가셨는데요..

 

아예 모르던 부분이라 더 반해버렸습니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단점!!

 

분쇄를 먼저하고 미생물집에 들어가 분해를 해야 하는데

 

그 시간이 한번 돌리면 약2시간이래요..

 

씽크대 안에서 작동되는거기 때문에 큰 소음은 없구요..

 

2시간만 돌아가는거기 때문에 큰 신경은 안쓰입니다..

 

당연히 아랫층에 소음이 전달되는것도 아니구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을 하게되면

 

얼마나 편한지 바로 알수있는데요..

 

고작 일주일밖에 써보지 않은 저도 반해버렸으니까요..

 

 

만약 다시 띄어간다면

 

저는 무슨일이 있어도 말릴겁니다!!

 

이젠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없으면 음식도 하기 싫을것같아요..ㅎㅎ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렌탈을 하게되면

 

4년동안 29,900원씩 돈을 내야해요..

 

물론 제휴카드를 적용하면 16,900원만 내면 되겠죠?/

 

 

4년이 끝난다면??

 

당연히 계약이 끝나면서 렌탈료는 안내도 되구요..

 

그동안 AS는 무료!!

 

1년마다 기사님 방문관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4년안에 이전설치도 1번이 공짜라고 하니

 

이사계획이 있으신 분들..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홈쇼핑에서도...CF에서 홍진영이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을 광고하고 있어요..

 

저는 이왕 같은 금액이라면 더 좋은 선물을 받고 싶어

 

1661-6074 번으로 전화신청했는데요..

 

 

진짜 바로 신청되다보니 설치도 빨랐구

 

선물도 다양해서 흡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추운날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게...진짜 큰 장점이구요..

 

항상 주방씽크대가 깔끔해서 더더욱 맘에 들어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렌탈 전국 신청번호 남깁니다~~

 

1661-6074